유학생 현지적응및 사후관리 > 뉴스&공지사항 | 호주 명문 골프학교 힐스컬리지

> 커뮤니티 > 최신 소식 & 공지

 

최신 소식 · 공지 · 이벤트

1:1 Counseling Board

 

유학생 현지적응및 사후관리

페이지 정보

힐스코리아  0 Comments  258 Views  19-05-15 11:48 

본문

​한국에서 주니어 골퍼로 선수활동을하다가 해외로 유학을 가는경우 현지에서 직면하는 현실적인 어려움을 살펴보자.

한국에서의 생활은 정해진 스케쥴에따라 연습장, 학교, 연습라운딩, 코치교습등 부모님의 전적인 도움을 받아 활동할수가 있다.

하지만 해외에서의 유학은 부모님으로부터 독립되어 아침시간 연습장을 찾아 훈련, 오전 학교공부, 오후 정규코치 골프훈련 , 주말 토나먼트참가등 스스로 스케쥴을 관리하고 자율적으로 훈련할수있는 적극성이 있어야한다. 일찍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는 것일뿐아니라 자신의 일을 스스로 이끌어나가고 책임질수있는 독립된 객체로서 생활하는 것이다.

유학을 떠나고자 하는 초, , 고 학생들은 유학 신청 후 입학허가와 학생비자 발급, 항공예약, 현지도착 후 학교에 입학할 때 까지는 절차에 따라 저희 Hills Korea의 안내를 받으시면 편안하게 유학 수속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이제 현지에서 부딛치게될 문제는 새로운 학교 생활에 적응하기 위한 노력과 새로운 친구 사귀기, 코치와 훈련계획, 연중 토너먼트참가 계획,  운동과 공부에 대한 적절한 시간 배분 등 다양한 문제점들과 직면할 수 있다. 정규학업 과정에 대한 이수가 필수적인 요소이며 골프는 별도의 특기교육으로 보면된다. 호주 Hills Golf Academy 에서는 처음 오는 선수들의 능력을 측정하여 학생 개인의 능력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저희 Hills Korea는 유학수속에서 출국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고 현지 적응에서부터 유학생활과 향후 대학 진학문제, 진로문제까지 책임감 있는 안내를 해드리고자 한다.
현지에 친척이나 보호자가 없는 경우 학교에 한국인 교직원을 가디언(Guardian, 현지보호자)으로 선정하여 학교 생활 전반에 대해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18세 미만의 학생들이 호주 내에서 유학을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학교 및 비자관련 기관으로부터 가디언을 요구 받게 된다.

가디언의 역할로서는 부모님을 대신하여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적은할수 있도록 제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학생들이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하는데 많은 기여를 할 것이다.

또한 저희 Hills Korea의 직원들이 매년 학교를 방문하여 학교와 학생들간의 문제점이나 학교가 시정해야 할 점들을 건의하여 학생들에게 유익한 유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개인의 사정으로 학교를 옮기고자 할 경우 저희가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Hills학교 졸업 후 대학 진학 시 학교 선정 및 원서 접수, 입학 허가절차 등을 저희 전문 상담원들이 언제든지 안내해주고 있다.

Hills Korea
는 유학 수속부터 현지적응 골프선수생활 학교와의 관계설정 졸업후 대학진학까지 언제나 함께할것이다.

힐스코리아

대표 장길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