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 졸업생 제이슨데이 마스터스 공동5위기록 > 뉴스&공지사항 | 호주 명문 골프학교 힐스컬리지

> 커뮤니티 > 최신 소식 & 공지

뉴스&공지사항

힐스 졸업생 제이슨데이 마스터스 공동5위기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힐스코리아 작성일19-04-15 18:13 조회18회 댓글0건

본문

힐스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녔던 제이슨데이가 이번 마스터스 챔피언싑에서 공동 5위로 마감했다.

1,2라운드 7언더파로 선두조로 3라운드에 진입하였으나 프란체스코 몰리나리의 기세에 눌려 한타를 잃고 6언더로

최종라운드에 돌입하였으나 파이날 라운드 최고의 성적인 5언더를 몰아쳐 합계11언더로 타이거우즈와 두타 차이로 공동 5위에 올랐다. 그에게는 우승에 가까이 갈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나 3라운드가 아쉬운 하루였다.

 

마스터스 골프 대회에서는 여러가지 징크스가 있다.

1934년 원년 대회 이후 지난해까지 한 선수가 한 해 4라운드 내내 60타대 스코어를 낸 적이 없다. 올해 3라운드에서 8언더파 64타를 친 선수가 두 명이나 나오고, 역대 18홀 최소타수(63타)가 두 번이나 나올 정도로 선수들은 기회가 주어지면 오거스타 내셔널GC에서 8∼9언더파를 기록할 수 있었다.

그런데도 한 해 나흘 연속 60타대 스코어를 낸 일은 한 차례도 없었다. 다른 3개 메이저대회에서는 볼 수 없는 마스터스만의 독특한 진기록이다. 그리고 4 라운드 중 더블보기를 하고 우승한 선수도 없다. 프란체스코 몰리나리가 최종라운드에서 타이거와 마지막 조로 라운딩하면서 더블보기를 하고 무너졌다.

올해의 첫 메이저대회인 마스터스는 유난히도 경쟁이 치열했던 대회가 아닌가 한다.​

제이슨데이의 선전과 함께 다시 포효하는 타이거우즈의 부활을 보면서 골프란 참 위대한 운동이라는 생각이 든다.

 

힐스코리아

대표 장길선​

 

 

호주 힐스골프아카데미 한국대표사무소, HILLSKOREA
상담.문의   02. 514. 0071
이메일   hillskorea@hotmail.com
홈페이지   www.hillskorea.com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lucktra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